반디 캡처 라이브러리(반디캠 SDK)는...

게임/애플리케이션내에서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라이브러리 입니다.


특징

  • D3D7/8/9/10/11, OpenGL, GDI Device의 화면 캡처
  • 사운드 카드에서 출력되는 오디오 캡처
  • MJPEG, MPEG1/4, H.264 코덱을 사용하여 캡처된 영상과 음성을 AVI 포맷으로 저장
  • 하드웨어 가속 H.264 코덱 지원 (NVIDIA® CUDA™, Intel® Quick Sync Video, AMD APP)
  • 지원 환경: Win32, Win64/ C++/ Visual Studio 6.0 이상
  • 애플리케이션(게임)에서 런타임에 라이브러리(.dll)를 로드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작동


제품의 장점

  1. 안정적입니다.
    이 제품은 30여개의 이상의 게임에 적용되어 그 안정성이 확인되었습니다. (고객사 목록 보기)
    반디 캡처 라이브러리는 'GS인증을 받는 반디캠과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관련 페이지)

  2. 매우 빠릅니다.
    여러가지 최적화 작업을 통해서 동영상 변환시 CPU 사용률을 최저로 줄여서 기존에 동영상 캡처가 불가능했던 비교적 저사양인 PC에서도 동영상 캡처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3. 게임이 느려지지 않습니다.
    Core 2 DUO 급 CPU를 사용하는 PC에서는 풀화면으로 동영상을 캡처하여도 게임이 거의 느려지지 않습니다. 저사양 PC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동영상 캡처 모듈의 부하가 높아지면 내부에서 자동으로 프레임 스킵 기능이 작동하여 게임이 느려지는 현상을 최소화합니다.

  4. 만들어진 파일의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프랩스와 비교해 보면 MJPEG을 사용할 경우 1/5, MPEG을 사용할 경우 최고 1/20정도의 작은 크기의 파일을 만들어 줍니다. 동영상 캡처시 대책 없이 커지는 수십 기가의 동영상 때문에 곤란해지는 문제를 막아줍니다.

  5. 고품질의 캡처가 가능합니다.
    CORE2 DUO급 이상의 CPU를 사용할 경우 1080p의 Full HD급 동영상 캡처가 가능하며, 영상의 크기를 축소해서 캡처할 경우에도 고품질의 리사이징 알고리즘을 사용하므로 최적의 동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기존 프로그램에 적용이 매우 쉽습니다.
    기존의 게임에 동영상 캡처 기능을 넣어서 테스트해보는데 10-20분의 시간과 30여줄의 Copy&Paste 작업만이 필요할 뿐입니다. 지금 귀사의 제품에 기능을 추가해서 바로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페이지)

  7. 외부 파일의 의존성이 없습니다.
    반디 캡처 라이브러리는 별도의 외부 라이브러리나 VideoForWindows, DirectShow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 시스템이 동영상 재생이나 변환에 \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별다른 문제없이 작동이 가능합니다.

  8. 소프트웨어 배포판의 크기가 커지지 않습니다.
    반디 캡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기 위한 DLL 파일을 압축하면 1MB 내외로 소프트웨어(게임)배포시 파일 크기로 인한 부담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