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꿀캠 구매 및 정품 사용자 등록 방법
  2. 무통장 입금(계좌이체) 결제 방법
  3. 꿀캠 라이선스 정책 (1PC = 1라이선스)
  4. 라이선스 업그레이드 정책 (1PC 업그레이드 = 19,800원)
  5. 꿀캠 환불(구매취소,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6. 세금계산서(혹은 현금영수증)을 끊어 주세요.
  7. 정품 사용자인데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8.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꿀캠 환불(구매취소,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꿀캠 구매 시, "교환/반품 안내" 동의 내용

1. 시리얼번호를 등록안 한 경우 : 이메일로 전송된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시리얼번호를 등록한 경우 : 소프트웨어의 특성 상 시리얼번호를 등록한 경우에는,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제품 구매전 꿀캠 무료체험판(미등록판)으로 제품 이상 여부를 먼저 확인하신 후, 구매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8조 제2항 제4호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4호는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를 청약철회의 제한사유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꿀캠과 같은 소프트웨어의 경우, 위 조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복제가 가능한 재화에 해당한다고 할 것이므로, 시리얼번호를 등록한 경우(포장 훼손)에는 청약철회 즉, 반품이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관련질문: 소프트웨어는 개봉을 하면 반품/환불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