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컷의 구매 및 환불, 영수증과 관련된 문의

  1. 반디컷 구매 및 정품 사용자 등록 방법

    반디컷 홈페이지(https://www.bandisoft.co.kr/bandicut/buy/)에서 반디컷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이메일 주소로 시리얼번호가 발급됩니다. 이메일 주소에 있는 시리얼 번호를 반디컷 평가판 프로그램에 입력하면, 평가판 프로그램이 정품으로 변경됩니다. » 자세히
  2. 무통장 입금 결제 방법
    무통장 입금 결제는 온라인 결제방식(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을 이용한 결제가 불가능한 고객님들을 위해 제공됩니다. » 자세히
  3. 반디컷 정품을 여러 PC에 설치해도 되나요?
    반디컷은 '1-PC = 1 라이선스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즉, 반디컷 1-PC 라이선스는 한 대의 PC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자세히
  4. 반디컷 정품 1-PC 라이선스를 구매했는데 2-PC로 바꾸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디컷 1PC라이선스'는 한대의 PC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라이선스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자세히
  5. 반디컷 환불(구매취소,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7일 이내 반품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시리얼번호를 등록한 경우에는,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자세히
  6. 정품을 구매하였는데 영수증을 출력을 하고 싶습니다.
    신용카드/계좌이체/휴대폰으로 반디컷을 구매하신 경우,
    데이콤페이(www.dacompay.net)에서 반디컷과 관련한 결제 내역 확인 및 영수증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히
  7. 정품 사용자인데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반디컷 구매 페이지(https://www.bandisoft.co.kr/bandicut/buy/) 하단의 라이선스 확인란에 정품 구매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라이선스 정보를 이메일로 다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