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반디컷 구매 및 정품 사용자 등록 방법
  2. 무통장 입금(계좌이체) 결제 방법
  3. 반디컷 라이선스 정책 (1PC = 1라이선스)
  4. 라이선스 업그레이드 정책 (1PC 업그레이드 = 22,000원)
  5. 반디컷 환불(구매취소,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6. 세금계산서(혹은 현금영수증)을 끊어 주세요.
  7. 정품 사용자인데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정품 사용자인데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반디컷의 시리얼번호는 반디컷 정품등록 서버에서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더라도 구매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신다면 시리얼번호를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 구매 페이지(https://www.bandisoft.co.kr/bandicut/buy/) 하단에 있는 반디컷 구매 라이선스 재확인 요청란에

정품 구매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라이선스 정보를 이메일로 다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반디컷 구매 라이선스 재확인 요청



반디컷 구매를 완료하시면 반디컷 시리얼번호(제품번호)가 포함된 라이선스 정보를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이 라이선스 정보를 분실하였거나 다시 받아볼 필요가 생길 경우에 반디컷 구매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라이선스 정보를 다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구매 라이선스 재확인 요청하러 가기 )